플레이스토어에서 앱 다운 받고
더욱 편하게 이용하세요!

아리랑동물병원(야간24시동물병원)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2가 535-4
전화번호: 063-228-5311



네티즌 리뷰 [리뷰 남기기]





한줄 평

rlrpaorgla님의 코멘트 [2013-06-28]

정말 친절하시고 새벽에도 이렇게 나와주셔서 우리 애기를 돌봐주시고 정성껏치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원장님께서 너무 재밋으시면서 친절하십니다 강추 ~

제 점수는요~ ★★★★★
skrdyanl님의 코멘트 [2013-07-02]

너무 감사해서 글남겨요 !!몇개월전부터 우리 냥이가 진드기로 인해서 너무너무 고생했었어요 . 여기저기 한두곳 다녀봣지만 소용이 없더라구요 !! 한두달전부터 실력있는 동물병원 찾다가 중화산동24시 동물병원 알게되면서 진드기 잡으려고 다녔더니 . 이번에 드뎌 잘회복이 되어서 ㅠㅠ 그동안 더러웟던 우리 냥이가 이제좀 깔끔해지려고 하네요 !!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원장님!! 원장님 걍츄

제 점수는요~ ★★★★★
anonymous님의 코멘트 [2013-11-16]

교통 사고로 골반 골절로 평생 불구로 살아야할 우리 곰돌이를 잘수술해주셔서 잘뛰어 놀고 있어요, 소개로 서천에서 전주까지 갔습니다.친절하시고 사랑으로 잘 보살펴주어 넘 감사해요~!변창하세요,,,!!!고맙습니다!!!

제 점수는요~ ★★★★★
anonymous님의 코멘트 [2014-11-26]

미친새끼멀쩡한강아지죽여놓고인심쓰는냥유세뜨네동물도사람이랑마찬가지데돈벌욕심에강아지들죽이는중화산둥24시동물병원을절대가지마세요돈에눈이멀어살릴수있는강아지를죽였습니다이런병원은정말없어져야하합니다전주시민여러분동물을키우시는분들정말이런곳은절대가지마세요

제 점수는요~ ★☆☆☆☆
asdf4212님의 코멘트 [2015-01-08]

쓸개골 탈구로 항상 다리에 힘이 없고 고생하던 우리 동글이가 원장님 진료 덕분에 불구를 벗어날수 있게 되었네요!! 양심적인 가격으로 진료해주시고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 점수는요~ ★★★★★
kokomam님의 코멘트 [2015-08-22]

정말 다죽어가던 우리 코코를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원장님!! 새벽내내 우리 코코를 위해서 살펴주시고 잠못주무셔서 눈에 피가터지시고 ㅠㅠ 정말 감동입니다 원장님 !! 현재 우리 코코는 기운차려서 밥도 잘먹고 잘 뛰어다닙니다!!

제 점수는요~ ★★★★★
anonymous님의 코멘트 [2015-10-01]

우리 큰 냥이 중성화수술하다 죽었습니다ㅠ 거의 한달동안을 링겔맞쳐가면서 재수술.. 너무 가슴이 아파 몇년간 가슴에묻고살다 이제야 글 남깁니다 그당시 고소를해서 소송도 해볼까 생각했었습니다 자신없으면 못하겠다하지... 다른곳에선 암컷 중성화수술 할때 3cm도 안되게 갈라서 수술하던데 이곳에선 거의15cm넘게 갈라 수술부위 염증으로 죽었습니다ㅠ 더구나 나중에 안사실이지만 동물을 너무 함부로 대하는 원장님.. 냥이 입원실에서 보고 알았습니다 둘째냥이는 유명병원 검색해서 중성화수술 시켰습니다 제발 이런일이 다시는 일어나지말기를! 동물도 가족입니다. 부디 병원 잘 검색해서 가세요

제 점수는요~ ★☆☆☆☆
anonymous님의 코멘트 [2015-10-29]

진료는 제로예요

제 점수는요~ ★★★★☆
songsong님의 코멘트 [2015-11-20]

우리 송이 원장님 덕분에 재왕절개와 중성화 수술 잘 마쳤습니다. 참 걱정됐던 수술이였는데... 우리 송이 이제 엄마구실은 못하지만 잘뛰어놀구 아가들과 사이좋게 잘 지내는 모습보니 다 원장님덕분인것 같아요. 송이랑 아가들과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원장님!!

제 점수는요~ ★★★★★
쪼맨이맘님의 코멘트 [2015-11-22]

밑에글쓴분 보세요! 제가 알락사전 냥이들강쥐들 여행겸지방곳곳에서 데려온애들이몇십마리 됩니다.작은고양이는작게배를가른다해도 자궁들어내는거수술5센치에요! 그리고여아강아지들은 6~7센치됩니다!유기견애들 중성화수술많이해봐서아는대요;;그리고 서울이든 지방이든 원장님들이 15센치 배가르지는않습니다.동물을사랑한다면 말을너무 지어내시면안됩니다~ 군산유기견보호센터가서 냥이한마리랑 학대받은강아지대리고 병원가서 진료다받고 냥이중성화수술시키고 한적있습니다.아무리작은냥이라고해도 3센치못대게 가르셨다고하는대 상식으로이해가안가서 글써봅니다.염증은 수술후주인이관리안하신거네요!전 서울사는대 지방이 수술비가 싸고 검증된곳만갑니다.글쓰기전에모르시는것있으면 강남아이윌24시동물병원전화해서물어보세여.좀웃겨서 ㅋㅋ 당골집에전화해서물어밨네요!

제 점수는요~ ★★★★★
꽁이맘님의 코멘트 [2016-02-26]

원장님 산욕열로 인해 죽을뻔 했던 우리 꽁이 ㅠㅠ 정말 응급상황에서 그 누구도 나서지않는 새벽진료 원장님께서 해주셔서 우리 꽁이 살아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응급진료로 알게된 인연이지만 앞으로 정말 원장님께 우리 꽁이 건강은 믿고 맡기렵니다 감사합니다 원장님!! 여러분들께 정말 진심으로 추천합니다.

제 점수는요~ ★★★★★
쿠키맘님의 코멘트 [2017-02-07]

울 아기 교통사고로 다리 다쳐서 원장님 수술 받고 지금은 건강해져서 잘지내요~^^ 수술보다 중요한게 수술후 주인관리인데 관리 잘하면 염증절대 안생겨요 글구 원장님 동물대하는게 정말 사람아기 다루듯이 잘 해주시는데..위에 저런글을 왜 올리는지 안타까워서 댓글 달아요 저는 타지 사는데 다른곳은 못 믿어서 멀더라도 꼭 여기만 가요~

제 점수는요~ ★★★★★
달이콩이맘님의 코멘트 [2018-11-14]

2013년 처음 이 병원을 알게되었고, 그뒤로 쭉 멀어도 여기만 다니네요. 저희 달이 파보바이러스로 죽어가던 우리아가 지극.정성으로 살려주셨네요. 새벽까지 진료하시는덕분에 저희달이 다 죽어가던 고비 넘기고 이 엄마품에 건강하게 안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그 이후로 원장님은 제 딸 생명에 은인이 되셧고, 올해 6월 저희 콩이.. 저녁 공원산책 도중 골목에서 튀어나온 대형견에 물려 목과 등이 모두 찢기고 크게 다쳣지요. 그때생각난건 원장님이셨습니다. 40분을 넘게달러 원장님께 갓을때 저희콩이 체온 36도 저체온에 , 생사를 오갓습니다. 콩이 물은 그 대형견은 잡지도못햇고, 저희 콩이 살릴생각에 아무것도 생각나지않았죠. 생사를오갓던 그날과 그다음날 새벽까지 잠한숨못자고 살려주셨죠. 네 ..저도살고 저희콩이 살려주셨습니다. 그때 콩이 잃었다면 저도 살지 못햇을겁니다. 가끔보이고 가끔들립니다. 아리랑에불평불만 갖는 분들... 모든 분들이 그 병원에 대해 좋다고 평하긴힘듦니다. 하지만, 진실로 어떻게 진료하는지, 어떻게 우리아가들은 생각해주시는지, 얼마나 사명감을 가지고 진료에 임해주시는지. 아는분들은 다 알고있습니다. 불평불만하시고 저격하시는분들 , 아시는분들은 말을 못해 가만히있는거아닙니다. 그분들이 모르는게 안타까울뿐. 저희 딸과 아들 둘을 모두살려주시고 저희에게 진짜 수의사가 뭔지 느끼고 , 깨우쳐주신 원장님 감사합니다. 10년을 잠안자고 달려오신원장님 이젠 몸관리하세요. 건강하세요. 제가 진심으로 모두가 알길 응원합니다. 더 번창하세요!

제 점수는요~ ★★★★★
anonymous님의 코멘트 [2019-01-24]

조금만 알아보면 모든 수의사들이 한숨을 쉬는 병원이에요. 긴 말은 하지 않지만 몇 번만 가보면 왜 그런지 이유를 알 수가 있을 거예요. 24시간 야간 운영한다는 광고를 지나치게 많이 하기 때문에 그 광고에 낚여서 가는 분이 대다수 일텐데요. 오히려 여긴 새벽에 다 퇴근해요. 근처 메이 동물병원이 진짜 24시간 하더군요. 실력은 둘째 치고 다른 건 모두 차치하고라도 동물을 돈으로만 보는 사람이 수의사 하면 안 되죠. 저희 강아지는 여기서 슬개골 탈구 수술하다가 부작용 나서 한 달 이상을 염증으로 고생했어요. 그리고 수술하러 들어가서 전신마취 한 김에 다른쪽 탈구도 보이니 빨리 수술하자고 하는 바람에 양쪽을 다 했는데 생각해 보니 너무 어이 없는 절차였고, 결정이었어요. 시간에 쫓기는 상황을 연출해서 주인이 이성적으로 판단할 겨를도 없이 결정을 하도록 독촉했죠. 암튼 여기 사고도 너무 많고, 과잉 진료도 많이 하고 너무너무 별로예요. 코끼리 동물병원 추천해요. 메이 동물병원도요. 진짜 동물을 사랑하는 수의사, 실력 있는 수의사가 있는 병원으로 가세요.

제 점수는요~ ★★★★☆
anonymous님의 코멘트 [2019-01-24]

별점 잘못 줘서 다시 올려요. 별 1개도 아까워요.

제 점수는요~ ★☆☆☆☆
진이아빠님의 코멘트 [2019-02-05]

어제새벽에 부침개 꼬챙이를 먹어서 애기 울부짖고 난리나고, 죽을 뻔한거 어제 살려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새벽 2시였음에도 불구하고 원장님두분 , 간호사 4분 너무 너무 고생많으셨습니다. 조금만 늦었더라면 우리진이 영영 못봣을거생각하니 너무 아찔하고 맘이 아프네요. 저희 진이 생명의 은인이시니 꼭 제가 보답하겠습니다. 저보다 저희딸들이 너무 놀라서 정말 큰일날뻔한일 덕분에 저희 가족 잘 설 보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원장님들 간호사분들 일사분란하게, 차분하게 잘 진료해주시고, 응급 수술도 잘 마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 쓰면서 보니 윗분은 이곳을 욕하시는분 같네요. 시간에 쫒기는 상황을 연출해서 주인이 이성적으로 판단할 겨를도 없이 독촉을 햇다고 하시는데.. ㅎㅎ 여기 원장님들 간호사분들이 적어도 제가 어제 그 응급상황에서 지켜봣을땐 그런 연기보단 , 진짜 동물을 사랑하고 아끼는 의사분들 , 간호사 불들이였던것 같네요. 다 각자에게 맞는 병원이 있는것 같습니다. 병원시설도 엄청 좋던데. 꼭 위엣분들같은 사람들이 모두 칭찬하도록 더 번창하시는 병원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잊지않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제 점수는요~ ★★★★☆
절대 가지마세요님의 코멘트 [2019-03-30]

급성 위장염인 애를 파보 바이러스라고 진단 내리는 바람에 며칠간 속앓이 했네요 아무리 급해도 아리랑은 가지마세요..

제 점수는요~ ★☆☆☆☆
요셉이파파님의 코멘트 [2019-05-31]

첨 요셉이 분양받고 5개월째 병원 다니고있네요. 검색하다이런공간이있는데 위에 험담글들이 있어 저도 한마디하고싶어올립니다. 전에 15살먹은내자식같은놈 보내고 오랜결심에 분양받아 지인소개로 찾아갓던곳입니다. 지인소개였을진몰라도 너무친절햇던 간호사분들과 원장님들, 접종만 6차까지 3달간을 다니면서 여러친절함과 접종후에 연락오는부분들 가족사진도 찍어주신부분 너무너무감사햇고, 참되게 진료하는곳이구나 믿음에정착하게된곳 입니다. 3개월때 피부병으로 고생햇던 시기도 잘견디게 해주시고 5개월째때 중성화와 잠복고환으로 고생햇던 수술시기도 잘 지나갔네요. 병원이라는게 그사람에게 첫인상이 반인것같고 다니면서 개인마다 느끼는 차이가있는것같네요. 전에도 15년을 여러타지역까지 병원 많이 다녀봣지만 이번에정착하게된 아리랑동물의료센터도 참 좋은 병원이라는걸 느끼네요. 험담글있길래 살짝 욱해서 글 남겨봅니다. 누가 남이 보면 험담글대로 그냥 나쁜병원인 마냥 보여질까봐 욱해서 글 남깁니다. 병원은 개인차가있는거고 싫음 옮기면되는거지, 남에게는 너무나도 고맙고 믿음직한병원인데 추잡스럽게 안그랬으면하네요. 앞으로도 저는 쭉 아리랑을 다닐것같네요.

제 점수는요~ ★★★★★
작성자: 평점: